‘오세연’ OST PART3,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ONE’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유투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COMMUNITY

home > COMMUNITY > NEWS
NEWS
News
  • (주)스노우ENT
  • 19-09-03 15:44
  • 2,028

‘오세연’ OST PART3,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ONE’ 공개

본문

‘오세연’ OST PART3 ‘ONE’(사진= 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세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네 남녀의 이야기다. 순수와 도발, 애틋과 관능을 넘나들며 2019년 안방극장을 아찔한 격정멜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다.

‘오세연’의 몰입도를 높이는 결정적 요소 중 하나가 극의 내용, 분위기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OST다. 앞서 명품 보컬리스트 장혜진, 애절한 목소리의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오세연’ OST에 참여해 큰 호평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8월 2일 ‘오세연’ 세 번째 OST 주자가 공개됐다. 바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다. 웅산은 노래하는 스토리텔러로, 그녀의 애절하고도 깊이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오세연’의 깊이가 더욱 강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웅산은 이번 ‘오세연’ OST PART3 ‘ONE’을 위해 극중 주인공들의 내면의 아픔과 상처, 헤어나올 수 없는 사랑의 미로를 표현한 작사가로 참여해 드라마 OST의 품격을 높였다.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설기태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TEAM SNOW와 우정 음악감독은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참여해 완벽한 마무리에 성공했다.

‘오세연’ OST PART3 웅산의 ‘ONE’은 8월 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