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성,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네 번째 OST 주자 합류!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유투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COMMUNITY

home > COMMUNITY > NEWS
NEWS
News
  • (주)스노우ENT
  • 19-09-03 15:46
  • 1,982

혜성,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네 번째 OST 주자 합류!

본문

(사진=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주목 받는 신예 보컬 혜성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 연일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이라는 인간 본연의 감정을 섬세하고 깊이 있게 그리며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는 호평이다.

‘오세연’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요소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극중 네 주인공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명품 OST다. 앞서 최고의 보컬리스트 장혜진, 레이디스코드 소정, 재즈보컬 웅산 등이 ‘오세연’ OST에 참여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런 가운데 ‘오세연’의 명품 OST 주자가 또 한 명 공개됐다. 주목 받는 신예 보컬 혜성이 그 주인공이다.

                                       
8월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오세연’ OST PART4 ‘I Want U’를 부른 혜성은 대학시절 명품 보컬리스트 장혜진의 제자로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하는 보컬이다. 장혜진은 ‘오세연’ OST PART1 선두로 참여했다.

‘오세연’ OST PART4 가창자를 선택한 OST 제작회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A&R팀 육현정 팀장은 “’I Want U’ 데모곡의 완성도가 높아 그대로 OST에 실어도 될 만큼 훌륭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I Want U’는 스노우의 정본이 작사를 맡았으며 KT SNOW가 마무리했다. 멜로디는 실력파 작곡가 AKADU가 만들어 곡을 완성했다.

‘오세연’이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혜성이 부른 ‘오세연’ OST PART4 ‘I Want U’는 이 같은 ‘오세연’의 휘몰아치는 절정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