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YEN),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심쿵하게 봄’ 가창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유투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COMMUNITY

home > COMMUNITY > NEWS
NEWS
News
  • (주)스노우ENT
  • 21-06-07 23:07
  • 17

옌(YEN),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심쿵하게 봄’ 가창

본문

 


신인 가수 옌(YEN)이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를 가창한다.

지난 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유별나! 문셰프’ OST Part. 9 – 심쿵하게 봄은 썸을 타는 남녀의 서로 엇갈리는 감정을 봄, 꽃, 설렘 등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옌의 발랄한 미성이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또한 피처링으로 중저음 보이스 톤의 래퍼 ‘지뉴(Z.NU)’가 참여했고 엠씨더맥스, 다비치, SG워너비, FT아일랜드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을 맡았다.

‘심쿵하게 봄’으로 첫 디지털 음원을 출시하는 옌은 스노우엔터테인먼트와 유디션에서 주최한 OST 오디션을 통해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신인 가수로 매력적인 미성이 돋보이는 커버 곡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커버 곡 500만 조회수와 구독자 30만 명을 기록했다. 실력과 끼를 검증받은 옌이 ‘심쿵하게 봄’을 통해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